진니어트트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5
우선 100% 국산 재료로 만들었다는 점이 가장 믿음이 갔어요. 김치는 원재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국내산 무와 양념을 사용했다고 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전라도 전통 방식으로 담근 김치라 그런지 양념 맛도 깊고 감칠맛이 잘 살아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