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5
돼지고기 전문집에가서 기본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 입니다. 살짝 쉰 파김치라서 입맛 돋우기 용으로 너무 맛있네요. 양을 적게 줘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양념 자체도 좋아서 두세접시 리필 많이 해서 먹고 왔습니다.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