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라미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라미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라미
리뷰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5
근본 김치전!!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몇장을 먹었는지도 모르겠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많이 두르고 튀기듯이 구워야지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바삭하게 먹어야 아~ 김치전 먹었다 하는데요! 아주 쑥쑥 들어갑니다 바삭 김치전 짱맛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