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w2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29
리뷰1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6
생일날 아침 미역국으로 든든하게 하루 시작~소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보통 해산물(굴이나 황태)을 넣고 끓여먹는데 오늘은 모처럼 소고기 양지머리로 끓였더니 구수하게 우려진 고기 국물맛이 진짜 좋으네요~마지막에 들깨가루 한스푼 추가했더니 더욱 진국의 맛이 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