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대림선 자연어묵 버터갈릭맛 관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대림선 자연어묵 버터갈릭맛 관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26
관자를 이용한 오일파스타 먹었어요. 관자와 새우, 마늘 많이 볶아서 넣었고 바질이랑 토마토도 넣어서 풍성한 한그릇에 비주얼도 맛도 정말 좋아요!
쫄깃 탱글한 식감도 괜찮았고 파스타 익힘정도도 굿굿. 오일이라 먹다보니 조금 느끼하긴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대림선자연어묵 버터갈릭맛 관자
4.8(리뷰 6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