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왕눈이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천왕눈이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천왕눈이
리뷰1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6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쫄깃한 아귀살이 너무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먹은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인천왕눈이
리뷰113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