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27
mgm 호텔 뷔페 있는 고추구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길고 큰 고추를 오븐에 구웠어요.겉은 많이 익어서 물렁 하지만 썰어 보니 간도 적당하고 고추 맛이 나지만 크게 맵지는 않습니다.느끼한 고기만 먹다가 구운 고추라도 고추를 먹으니 느끼함이 사라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