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27
파김치는 알싸한 파의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반찬이었다. 숙성되면서 깊어진 감칠맛과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식감이 살아 있어 밥과 잘 어울렸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어 식사의 균형을 맞춰주는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