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1238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1238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1238
리뷰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7
집앞에 육회비빔밥집에 가서 점심으로 꼬막비빔밥 먹었어요. 전 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꼬막비빔밥으로 먹는데 이 집 정말 맛있어요. 일주일에 세번은 가는 것 같아요. 계란도 지단을 채썰어서 듬뿍 꼬막도 진짜 듬뿍 각종채소들도 듬뿍듬뿍 한그릇 먹고 나면 배가 터질듯 배부르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