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8
파김치를 한 입 먹으니 알싸한 파의 향과 매콤한 양념이 입안을 개운하게 감싸네요! 갓 담가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지만, 살짝 익어 깊은 감칠맛이 도는 상태라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특히 쌉싸름한 끝 맛이 입맛을 확 돋워줘서 고기나 라면 어느 것과 곁들여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