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8
햄과 소시지에서 우러난 진한 감칠맛에 칼칼한 국물이 잘 어우러져 든든했고, 라면사리까지 넣어 쫄깃하게 즐겼어요. 양도 넉넉하고 포장도 깔끔해 만족스러웠습니다. 끓이면서 치즈 한 장 올려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났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