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8
맛있는 소고기 구워서 먹었습니다.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담백하고 꼬소한 맛이라서 아주 맛있게 구워서 먹었답니다. 저는 바짝 익은걸 좋아하는데 바짝 익혀서 먹었더니 더 꼬소하고 맛이 좋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쌈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0kcal
미트리소고기 스테이크
4.9(리뷰 18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