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8
한 주간 먹을 국 뭐 할까 하다가 집에 미역이 있어서 미역국 끓여 써요. 냉동실에 있던 소고기 국거리랑 차돌박이 둘 다 넣고 국물 진하게 울었습니다. 미역국은 많이 끓여야 맛있습니까 큰 냄비에 한솥 끓이고 덜어서 냉동실에 둘 건 두고 한 주간 먹을 것은 냉장고에 두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