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8
그럴때 있죠?계란후라이를 산처럼 쌓아놓고 먹고싶은날이요.오늘이 그날이에요.좀더 맛있게 먹고싶어서 들기름을 넣고 부쳐먹었습니다.나는 완전히 익힌 완숙을 좋아하고 남편은 노른자가 살아있는거를 좋아해요.요즘계란값도 너무 올라서 부담스럽지만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