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4519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4519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4519
리뷰56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9
식사로 소고기 부채살을 구워 먹었어요. 가운데 있는 얇은 힘줄이 열을 받아 쫀득하게 변해서, 부드러운 살코기랑 같이 씹히는 식감이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데도 고기 본연의 짙은 풍미가 살아있어서 파절이에 곁들여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72kcal
샐러드카페101부채살 스테이크
5.0(리뷰 1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