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9
멸치육수에 수제비랑 칼국수 같이 끓인 멸치칼제비!
담백하면서도 육수는 녹진해서 수프마냥 국물만 먹어도 맛있어요. 열무김치랑 먹으면 완전 찰떡 궁합!! 수제비랑 칼국수면 다 쫄깃하지만 묘하게 식감이 달라서 두가지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