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0
부드럽게 구워진 부채살 스테이크가 풍성하게 담긴 샐러드카페 부채살스테이크, 육즙이 살아 있어 한 입 먹으면 고소함과 진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요. 신선한 채소와 어우러져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고, 가벼운 한 끼 식사나 건강한 점심으로도 완벽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72kcal
샐러드카페101부채살 스테이크
5.0(리뷰 1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