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쥐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강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강쥐
리뷰17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0
오랜만에 먹는 파김치였어요.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것이었는데 까딱 잘 못 했으면 밥이랑 와구와구 퍼 먹을 뻔 했네요. 혈당관리식을 하다 보니 염분 섭취가 줄었는데 이걸로 다 채웠네요. 오늘 소금은 끝인 듯 해요. 두부랑 파김치랑 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