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팡이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팡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팡이
리뷰38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30
쪽파로 만든 파김치에요
파김치 진짜 짜파게티랑 같이 먹기도 하고 라면이랑도 먹고
요즘 배추김치보다 더 잘먹어요
쪽파가 연해서 맵지도 않고 양념도 집에서 직접하는거라 믿고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 중국산 관련 의심이 많아서요
요즘 최애반찬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