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3.30
파김치
봄에 나오는 쪽파는 연하고 맛있어서 오랫만에 시장에서 쪽파를 한단 사왔다.
우선 쪽파를 깨끗이 다듬어서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좀 뺀다.
그다음에 키친타올로 물기를 좀 닦아주고
양념을 만들어 본다.
양념은 멸치액젓에. 찹쌀풀을 좀 쑤어서 섞는다. 거기에 고추기루. 설탕을 넣고 잘 섞는다. 그리고 그 양념을 쪽파에 잘 고루고루
무쳐준다.
쪽파가 연해서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