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7
국수집에 저녁먹으러왓어요 면을 좋아하진않지만 잔치국수는먹는답니다 고명으로 고기랑 당근이랑 다른야채도 올려져있고 섞어먹으면 맛도좋고 기분도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