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31
따뜻한 흰쌀밥 위에 매콤하고 알싸한 파김치 한 점을 올려 먹으니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있네요. 파김치의 아삭한 식감과 적당히 잘 익은 양념의 감칠맛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파 특유의 향긋함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밥의 단맛과 어우러지는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