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31
앞에 횟집에서 회를 먹고 그 발린 생선뻐로 매운탕을 끊여 주셔서 맛있게 멉었다.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 회를 먹고 국물을 먹으니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랄까 반찬도 갈끔하게 맛있고 새우 튀김도 나왔는데 잘 튀겨서 나온거 같다. 다음에는 회덮밥은 어떨지 먹어뵈야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