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매생이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1
공구마켓에서 매생이전을 사왔어요 미니매생이전이라고 써 있었고 양도 생각보다 많이 들었네요 그냥 또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끝이라 너무 간편했어요
향도 너무 좋고 식감도 쫄깃쫄깃 너무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네요 내일 한봉지더 사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