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31
점심시간 구내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아삭한 파김치는 알싸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동시에 챙길수 있는 반찬이였어요.발효 과정에서 생겨난 유산균이 소화를 돕고 장 건강을 챙겨주니 점심 식사 후 속이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비타민 A와 C가 풍부해 항산화 작용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도움을 주는 영양 만점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