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1
식당에서 리뷰 이벤트로 받은 타코야끼 먹었는데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말랑말랑해서 한 입에 쏙 들어가더라구요🐙
소스와 마요네즈, 가쓰오부시가 어우러져 풍미가 제대로 살아있고, 따끈하게 먹으니 입안 가득 행복감이 퍼져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맛입니당!
이벤트 덕분에 야무진 저녁시간:)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