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1
엄마가 만든 파김치 먹었는데, 알싸한 파향과 매콤새콤한 맛이 입안에서 확 살아나더라구요!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 국물 맛이 더 깊어지고, 한 입씩 먹을 때마다 밥이나 면과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서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엄마 잘 먹었습니당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