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2
점심때 일식집에 방문해서 알탕을 시켜먹었습니다.
알은 많이 들어있는데 곤이가 하나도 없었네요.
국물은 칼칼하니 매콤해서 개운하고 좋았습니다.
일식집에 팽이버섯도 빠질 수 없죠.
탕 안에 버섯과 대파, 양파 갖은 채소들이 육수로 나와서 감칠맛이 더해졌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