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3
보리 비빔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보리밥 소화도 잘 되고 식감도 오돌하니 좋죠. 보리밥은 어딜 가도 웬만하면 맛있는데 집 근처라 정말 정말 맛있는 보리밥집이에요. 이 집 나물들은 정말 나물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천국입니다. 계란후라이도 정말 반숙으로 맛있게 해 주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