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셋마미님의 장조림버터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셋마미님의 장조림버터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셋마미
리뷰39
조회수 60 작성일자 26.04.03
4월에 한솥에서 나온 장조림버터밥
먹어보니 입맛에맛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아이들한테 한솥에서 밥 사줄테니 밥 먹지 말고 기다리라 하고 주문하고 집에 사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 또 사달라고 합니다 ^^ 비싸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80kcal
장조림버터비빔밥
5.0(리뷰 18개)
·식단기록442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