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03
타코야끼 사 먹었어요. 달달한 맛, 짭쪼름한 맛, 치즈 맛, 매콤한 맛 이렇게 여러 가지 있었는데 달달한 맛과 매콤한 맛으로 반반 15알 주문했습니다. 달달한 맛 먹다가 매콤한 맛으로 먹다가 왔다갔다 먹기 아주 맛있습니다. 위에 뿌려진 가스 오브 씨가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