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개갱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개갱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개갱
리뷰20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3
김치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부쳐져서 식감이 좋았고, 김치의 적당한 매콤함과 고소한 맛이 무난하게 잘 어울렸습니다. 간단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도 손색없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들과 가볍게 즐기기에도 부담 없는 맛이었습니다. 앞으로 집에서 전 종류를 만들 때 기본 메뉴로 자주 활용하며 다양한 전과 곁들여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