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3
다이어트 할때 오이와 참치와
현미밥을 넣고 스리라차와 함게 비벼서 먹는
오이참치비빔밥을 자주 먹는데요
그때 꼭 빠지면 안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튀겨진 듯 구워진 계란후라이입니다
반숙으로 해 먹어야 고소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는 정말 사랑이에용
#다이어트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