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3
너무 맛있는 파김치입니다,
액젓의 감칠맛이 끝내주네요!
흰밥이랑 먹어도 좋고, 라면, 국수, 고기,..
뭐랑 먹어도 그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짜파게티에는 파김치가 필수 조합인거 아시죠?
온가족이 야금야금 먹었더니, 벌써 바닥을 드러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