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3
봄 쪽파는 단맛이 강하고 부드러워서 맛이 좋아요
조직이 연해서 양념이 잘 스며들어 깊은 맛이 나고
익으면 감칠맛이 극대화 되요
매콤한 양념에 파김치는 밥 한그릇 뚝딱이에요
밥이랑도 잘어울리지만 짜파게티랑 제일 잘어울려요
막담근 김치도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