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3
남영동 돼지고기 선물 받은 목살로 김치찌개 끓였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질이 좋아서 냄새없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조선호텔 김치인데 잘 익어서 김치찌개 타이밍!
목살이랑 김치 먼저 볶고 쌀뜨물에 마늘 파 넣고
육수한알 넣고 백간장 한스푼 넣고
40분 정도 약한불에 푹 끓였더니~
찐한 김치찌개 완성! 밥한공기 뚝딱 완밥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