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두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두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두
리뷰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8
짭조름한 간이 아주 적당해서 좋았고 계란의 고소한 맛이 밥알 하나 하나에 잘 코딩되어 있었고 간혹 씹히는 파의
향이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드두
리뷰1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