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3
집에서 목살 구이를 구워 먹었다.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와 함께 고소한 향이 퍼지니 벌써부터 입맛이 돌았다. 겉은 노릇하게,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서 한 점 먹을 때마다 육즙이 살아있어 정말 맛있었다. 쌈이나 반찬이랑 같이 먹으니 더 든든했고, 집에서도 이렇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저녁이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