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스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홉스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홉스
리뷰35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03
바나나우유입니다. 바나나로 직접 만들었습니다.
바나나를 사서 먹다보면 마지막쯤엔 좀 무르는게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우유넣고 믹서기로 갈아마십니다. 당도는 엄청 높은 상태라 우유와 같이 갈아마시면 너무 담백하게 달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