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바삭한 바게트 위에 은은한 마늘 향이 가득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파슬리 가루가 골고루 뿌려져 있어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고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한 버터 풍미가 입안 전체에 부드럽게 퍼지네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라 식사 전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어요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