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dangdang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lydangdang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ydangdang
리뷰28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4
파김치를 만들어 보았다. 어머니께서 전통시장에서 파 두 단을 사오셔서 만들어 먹았다. 다 다듬는 거는 좀 귀찮다. 파가 살짝 커서 매운 맛이 난다. 그래도 입맛 없을 때 다김치 하면 너무 맛있다. 파김치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음식이다. 추천드립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