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4
새콤하게 맛있게 잘 익은 묵은지를 한입 먹어보니 김치 맛이 원래 이렇게 맛이 좋았나??? 이런 생각이 들어요. 한 포기 꺼냈을때 빨갛게 익은 묵은지의 색깔이 모든 맛을 짐작 가능하게 해 줍니다. 새콤하게 아삭거리고 시원한 맛이 밥 한공기는 뚝딱 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