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4
오늘점심은 아들이랑 알탕집가서 알탕먹었어요 알이 고소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들도 칼칼하니 맛있다고 그러네요 그런데 2인분 시켰는데 요즘 물가가 비싸서 그런지 양이 엄청 작았어요 배는고픈데 난 아들 더 먹이려고 밑반찬해서 밥먹고 알탕은 거의 아들 먹였어요 3인분은 시켜야 둘이 알맞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