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알입니다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알입니다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알입니다
리뷰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8
비빔밥은 한국음식중에 대펴음식이죠??? 비빔밥을 돌솥에먹으면 더 맛있어요 항상 밥을 먹어야힘이난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녘드세여 비빔밥은 최공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