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4
남해 멸치 칼제비는 깊고 시원하게 우러난 멸치 육수가 일품이라 국물 한 입에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쫄깃한 칼국수 면과 보들보들한 수제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식감이 다채롭고, 비린내 없이 깔끔한 바다 향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