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의노트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의노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의노트
리뷰13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5
요즘 파김치 먹을때입니다
봄철 여린 쪽파를 멸치액젓에 30분간 절인 뒤, 고춧가루와 매실청을 섞은 양념에 살살 버무리면 완성됩니다. 연한 식감과 달큰한 맛이 일품이며, 갓 지은 밥에 얹어 먹으면 알싸한 감칠맛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주는 최고의 봄 별미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