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딩6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딩6
리뷰12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주말 아침 밥으로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었어요. 냉동실에 있는 식빵을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해동 하고 식빵은 총 네 조각 썼습니다. 계란 두개와 우유와 소금과 설탕을 넣어서 잘 넣어 주세요. 식빵을 충분히 적시고 버터를 두른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면 완성 입니다.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