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온니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온니님의 GS25 꼬막비빔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온니
리뷰2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5
뚜껑을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와 함께 푸짐한 비주얼에 감탄하게 되는 꼬막 솥밥입니다. 밥이 안 보일 정도로 꼬막을 듬뿍 얹어주셔서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이 느껴지네요!꼬막이 비리지 않고 해감이 잘 되어 있어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쪽파와 고추가 깔끔한 매콤함을 더해줘서 질리지 않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3g)
350kcal
GS25꼬막비빔덮밥
4.9(리뷰 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