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8
타코야끼 안에 문어가 많이 씹혀서 맛있어요
소스도 마요네즈랑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진듯 짭잘하고 고소함~
부드러운 타코야끼 먹을때마다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본동
리뷰861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