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째라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째라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째라
리뷰10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5
노릇하게 잘 구워진 통삼겹 바비큐에 매콤한 파김치, 그리고 따끈한 사발면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꿀조합 한 상이네요. 고소한 육즙과 알싸한 파김치가 만나 느끼함 없이 계속 들어가는 마성의 맛입니다. 캠핑 느낌 물씬 나는 구성이라 든든하고 행복한 한 끼였어요. 구성과 맛 모두 훌륭해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